본문 바로가기

매매후기

[부천 매입후기] 중고자동차수출용 그랜드스타렉스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이 된듯 하네요..

어제 오늘 폭염으로 인하여 너무 덥기만 합니다.

올해는 사무실에 에어컨 하나를 더 추가했어요...

8평짜리 벽걸이형을 달았다가 작년에 너무 고생을 한 나머지...

스탠드형을 하나 더 추가를 하게 되었네요.ㅋ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오늘은 부천에서 매입한 중고자동차수출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가 있는

그랜드스타렉스를 보여 드릴려고 합니다.

그랜드스타렉스는 구형 스타렉스 시절부터 중고차수출 시장에

꾸준한 수요와 공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2008년이나 2009년식이 연식과 주행거리등에 비해 중고자동차수출 시장에서는

상당히 좋은 시세와 가격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거의 모든 차량들이 그렇지만 각 연식과 모델별로 수출이 되어지는 나라가

틀리기 때문에 그렇구요 그랜드스타렉스의 경우 오래된 모델들은 여러 국가에서

수요가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이번에 부천에서 매입한 그랜드스타렉스는 2009년식이었구요..

옵션은 럭셔리 사고는 없었습니다.

물론 안좋은 부분들이 몇군데 있었으나 세월을 생각하면 괜찮은 상태로 보여지네요

썬루프는 없는 옵션이었구요..

스포일러가 있는 옵션은 기본적으로 럭셔리 등급 이상이 됩니다.

에어컨은 수동 에어컨 럭셔리 기본 옵션이네요.

중고자동차수출 시장에서도 옵션은 많이 따지게 되는데요..

특히나 슬라이딩 도어의 작은 창문은 모든 업체에서 확인을 합니다.

이 차량의 문제점이 있다면 4열 시트가 없었습니다.

약간의 외관 문제는 앞서 살짝 말씀을 드렸는데요..

감가 요인중 하나는 시트였어요...

시트는 신형 시트를 새로사서 다시 장착!!

구형시트 패턴
신형시트 패턴

시트 사진이 두개가 다르죠?

왼쪽게 구형 오른쪽 사진이 신형입니다~

외관의 문제점으로는 몇군데 있었으나 대표적인 감가 요인입니다.

이런 부분은 중고차수출 시장에서도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감가요인이 됩니다.

업체마다 약간의 다른 기준은 있을 수 있으나

외관 부분은 대부분의 업체의 기준이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가요인들의 모습입니다.

이런 부분들은 감가의 요인이 되는데요...

이 부분은 대부분의 중고차수출 업체들의 기준이라 보시면 되겠네요.

 

앞으로 이 그랜드스타렉스가 중고차수출 시장에서 더욱 많은 인기로

좋은 가격과 시세로 매매가 이루어지길 바라구요

좋은 주인만나서 오래오래 잘 달려주길 바랍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